배우 김새론의 엄마가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훌쩍 커버린 김새론도 놀랍지만 엄마의 동안미모에도 모두 놀라는 눈치인데요. 김새론 엄마가 누구인지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김새론 엄마를 보고 엄마가 맞나? 싶을정도로 동안이시더라구요.


김새론 엄마김새론 엄마의 동안외모가 화제이다 오른쪽분이 김새론엄마!


김새론 엄마의 남다른 동안 유전자가 화제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새론과 김새론 엄마의 사진을 공유하면서 김새론엄마의 동안미모에 사람들이 놀란 것인데요. 공개된 김새론 엄마의 사진을 보면 정말 김새론과 자매라고해도 믿을 수 밖에 없습니다.



김새론 엄마는 불혹의 나이인 40세를 앞두었지만 외모만큼은 동안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김새론 엄마는 1980년생으로 2000년생인 김새론과는 21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또한 김새론에게는 두명의 여동생이 더 있어서 네티즌들을 놀랍게 합니다.


김새론 엄마김새론과 엄마의 사진, 정말동안이시네요.


세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힘들정도의 동안외모.. 김새론의 동안외모의 힘은 엄마의 유전자 영향이 엄청 크게 받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공개된 김새론 엄마사진을 보면 20대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동안외모인 듯 싶어요.



한편 김새론은 앞서 방송된 TVN 달팽이호텔에 출연하여 엄마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도 전했습니다. 당시 김새론은 초등학교 6학년때 촬영장에서 엄마가 다 따라다녀서 투정도 많이부렸다고 밝혔는데요.


김새론 엄마이제는 속 깊은 딸이 되어버린 김새론!


시간이 지난 후에 김새론은 엄마의 20대를 자신에게 다 쏟아 부은 것 같아 안타깝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엄마가 자신의 인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이제는 어엿한 어른의 모습을 보여준 김새론양이 였습니다.



김새론 엄마분이 동안 외모이신건 일찍 결혼을 하셔서 그런 영향도 있는 듯합니다. 그렇다하더라도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너무 동안이셔가지구요. 이상으로 김새론 엄마가 누구인지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저의 포스팅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