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워터파크 화재가 났습니다. 오늘 5시 5분쯤 경남 김해시의 한 대형 워터파크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0분만에 워터파크 직원에 의해서 자체 진화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이번 화제로 인해서 70여명이 비상벨 소리를 듣고 건물 밖으로 대피하는 소동이 났다고해요.


김해워터파크김해워터파크에서 불이 났습니다.


비상벨소리를 듣고 대피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제대로 되신분들입니다. 저는 회사에서 한번 비상벨이 울린적이 있었는데 아무도 대피를 안했다능.. 암튼 김해워터파크에서는 2층 여자 사우나 천장 마감재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본다고 해요.



김해워터파크가 자체적으로 화제를 진압해서 다행입니다. 근데 이게 실검에 등록되고 뉴스까지 뜰일인가 싶네요. 큰 불도 아니고.. 10분만에 김해워터파크에서 자체 진화를 했는데 이게 실검에까지 뜰 이유인가요? ㅎ


김해워터파크김해워터파크 화재의 원인은 조사중


김해워터파크에서는 정확한 원인과 피해규모를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하나의 해프닝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추석때 불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김해워터파크 처럼 화재가 나도 금방대응할 수 있도록 조치를 미리하는 것이 좋아보여요!



김해워터파크에서 조치를 잘한 듯 합니다. 그래도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다보니 화재가 난다면 큰 피해가 날 수 있는데 해당 직원이 잘 대체하였네요. 이상으로 김해워터파크 화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새벽 포스팅 끝!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