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희씨가 재활치료를 받던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해 머리에 부상을 입고 사망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있을까요? 심현희씨는 과거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 소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던 분인데요. 


심현희 세상에이런일이심현희씨가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심현희씨는 희귀난치성 질환인 신경섬유종으로 얼굴이 무너져 하루하루 힘겹게 살아갔었습니다. 하지만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있은 후에 치료를 시작하였고 종양제거에 성공하면서 건강을 회복하고 있었는데요.



당시 심현희씨는 신경섬유종이 너무 심해서 얼굴의 형태가 무너질 뿐 아니라 머리에 형태도 무너져 사람들이 많이 안타까워 했었습니다. 굉장히 우울한 상황이였지만 밝게 잘 이겨내는 모습에 마음이 웅클거렸던 것이 생각납니다. 


심현희당시 세상에 이런일이 통해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심현희씨.


당시 심현희씨는 방송이후 약 10억원의 후원금이 모이면서 치료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고 종양제거 및 재활치료를 꾸준히 진행중이였다고 합니다. 하루하루 다르게 건강을 되찾고 있는 심현희씨의 곁을 지키고 있는 가족들도 더욱 힘을 냈었죠.



심현희씨의 최근 근황에서는 1kg 종양제거에 성공해 더디지만 조금씩 종양치료를 하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이런소식을 들으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당시 자신의 몸보다 딸 심현희씨를 알뜰살뜰하게 챙기던 어머니도 몸이 안좋은 상태였다고 들었는데.. 마음의 상처가 더욱 클 듯 합니다.


심현희치료 후 많이 좋아지고 있는 심현희씨, 좀만 더 시간이 지나면 더 좋아질 수 있었는데..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에 나온 심현희씨는 재활치료를 받던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해 머리에 부상을 입고 사망했다고 했는데요. 추가적으로 고인의 마지막 명복을 빌면서 방송을 끝냈습니다. 어떻게 사고가 나길래 이런일이 날까요?



무엇보다 안타까운 것은 심현희씨가 방송이후 치료를 받으면서 스스로도 희망을 가지게 되었을텐데.. 갑자기 이렇게 떠나게 되어서 제가 더 마음이 아픕니다. 심현희씨가 언제 어떻게 세상을 떠났는지에 대해서는 세상에 이런 일이를 통해서 확인해달라고 유족들의 요청이 있었다고 합니다.


심현희심현희씨와 어머니 모습, 어머님이 많이 힘드실 듯 합니다.


유족측은 심현희씨 사연이 처음 소개된 프로그램이 세상에 이런일이 인 만큼 심현희씨의 마지막 소식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해지기를 원하셨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세상에 이런 일이 심현희씨 가족에게 많은 희망을 주었던 프로그램 이였던 듯 합니다.



심현희씨의 후원금을 모은 밀알복지재단 측은 심현희씨 앞으로 모인 후원금을 심현희씨 어머니 의료비와 같은 신경섬유종 환우들을 위해 쓰겠다고 밝혔습니다. 방송당시 심현희 씨는 어머니 얼굴을 쓰다듬으며 "고맙고 미안해 엄마 사랑해"라고 말하는 모습이 있었는데요.


심현희 세상에 이런일이심현희씨 그동안 고통이 많으셨을텐데 편희 쉬시길..


딸을 떠나보낸 어머님의 마음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심현희씨의 소식을 전하면서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하늘나라에서는 고통없이 편안하게 지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