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8KM후진 한사람이 있어서 이슈입니다. 고속도로 차가 쌩썡달리는데 나홀로 후진이라니..ㅋㅋ 가족들은 정신에 이상이 있어서 그랬다고는 하는데 정신이 이상있으면 차를 몰면 안되지 않나요? 큰 사고 날뻔헀네요. 해당 고속도로 8km 후진 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고속도로 8km 후진(고속도로 8km 후진 tkwls)


경찰 조사 결과 고속도로 8km 후진한 A씨는 여주 톨게이트를 지나 여주 IC로 진입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후진을 하였는데요. 술을 먹어서 고속도로 8km 후진을 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맨정신이라는게 더 놀랍네요.



경찰관계자에 의하면 고속도로 8km 후진한 A씨는 정신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면서 A씨가 사는 서울 관할 경찰서에서 면호 취소여부를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면허취소가 되야죠. 정신건강에 문제가 있는데 운전대를 잡다뇨.


고속도로 8km 후진(정신건강에 문제가 있다고하는데..)


고속도로 8km 후진 다행히 사고는 안났지만 큰 사고가 날뻔했습니다. 자신의 목숨만 날아가는게 아니라 타인의 생명을 뺏을 수도 있는 사고가 날뻔 했죠. 게다가 정신이상이라니.. 만약에 사람이 많은 곳에서 갑자기 저런행동을 한다면 끔찍하네요.



우리나라 면허 제도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정신이상이 있는 사람은 운전을 하면 안되는 거 아닙니까? 이번 고속도로 8km 후진 사고처럼말이죠. 또 고속도로 8km 후진 같은 사고가 안날거라는 보장이 없지 않습니까



면허 갱신할때 그냥 다 연장시켜주는게 아니라 정확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정신병이라던지 특히 노인같은 분들은 면허능력이 있는건지 확인해주어야 합니다. 고속도로 8km 후진 사건, 정신건강에 이상이 있다고하지만 행정에도 문제가 있다는걸 보여주는 듯 합니다.


이상으로 고속도로 8km 후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 황당한 사고이네요. 정신건강에 문제가 있다는걸로 혹시 고속도로 8km 후진사고가 어물쩡 넘어가는게 아닌가 걱정입니다. 그러다가 큰 사고가 하나씩 터지는건데 말이죠.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