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난민 허가 되었습니다. 이유는 인도적인 목적이라고 합니다. 올해 제주도로 들어와 난민 신청을 했떤 예멘난민 339명이 17일 인도적 체류허가를 받았습니다. 문재앙 클라스 대단하죠? 국민들 의견은 그냥 귀닫고 자기 하고싶은대로 하니 말이죠?


예멘난민 허가(뭐하러 시위하세요? 어짜피 대통령은 문재인인데?)


인도적체류 허가는 난민 신청을 한 사람 중에 난민 요건을 갖추지 못했지만 강제추방했을 경우 생명의 위협등을 받을 수 있어서 한시적으로 국내에 머물게 해주는 제도인데요. 사실상 예멘난민 허가가 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법무부는 이날 "제주도내 예멘난민 허가는 심사 대상 458명 중 339명에게 인도적 체류허가를 내줬다"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14일에는 예멘인 난민심사 대상자가운데 19세미만 임산부등 23명에게 한해 허락을 해준걸 이번에 339명이나 대폭늘린거죠.


예멘난민 허가


예멘난민 이슈가 잠잠해지는 정부가 이번에 확늘렸다가 딱 걸렸습니다. 그러면서 법무부가 하는말이 예멘난민 중 34명은 허가하지 않았고 85명에 대해선 심사가 진행중이랍니다. 이미 300명 넘게 예멘난민 허가를 해줬으면서 말이죠.



예멘난민 허가 논란이 이유는 국민청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민청원에 예멘난민 허가 반대 무려 50만이 넘기면서 청와대 답변까지 했었는데요. 결국 국민청원은 쇼라는게 이번 예멘난민 허가가 나면서 증명이 되었습니다.


예멘난민 허가


그냥 보여주기 쇼인 국민청원일뿐이죠. 결국 예멘난민 허가는 되었고 문재인은 신경도 안씁니다. 그냥 북한에만 신경쓰죠. 미국이 제재하라고 해도 그냥 미국 말도 안듣습니다. 문재앙이 말듣는 사람은 김정은 밖에 없습니다.



예멘난민 인도적 체류허가 소식이 알려지자 예멘인들이 주거지 신고를 안하고 범죄를 저지른 뒤 도망가면 어떻하냐면서 취업 위장 난민을 받아줬다고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판을 받던말던 북한이 짱이라는 문재인..


예멘난민 허가


이번 예멘난민 허가가 가장 큰 문제는 앞으로 예멘 난민들이 제주도를 벗어나 서울 등 다른지역에서 1년간 체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예멘 난민들이 제주도를 벗어나지 못하게 막았으나 이번에 문재인 정부에서 풀어준거죠.



만약에 예멘난민이 사고를 친다? 혹은 살인사건 및 강간사건이 발생하면 책임은 문재인에게 있는겁니다. 나중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걸요? 이사람들 300명이 넘는데 제대로 주거지 신고를 할까요? 글쎄요..


예멘난민 허가(그냥 자기나라로 가라)


법무부는 "범죄 전력 조회, 난민 신청 사유등 엄정한 검증을 거친뒤 체류허가를 내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300명이 넘는 사람이 통과되고 고작 30명되는 사람만 안됬구나.. 엄증한 검증이 아니라 허술한 검증이겠죠.



또한 체류지 신고 시스템을 통해서 이들의 소재지를 주기적으로 파악하겠다고 하는데요. 왜 예멘난민을 위해서 우리나라 세금을 써야하냐구요. 이사람들은 세금한푼 안내고 우리나라의 시스템을 이용하는건데 말입니다.


예멘난민 허가(이분 찾아가던지 반겨주실거임)


그야말로 문재앙 클라스 알아줍니다. 경제는 침체, 예멘난민는 다 받아들여주고 하는일이라고는 김정은 시다바리로 외국에가서 심부름이나 하고 말이죠. 이런 대통령 뽑은 사람은 뭘까요? 한심하기 그지없습니다.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