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60% 붕괴되었습니다. 그동안 거품 가득 낀 지지율에서 벗어나 점점 현실로 다가오는 듯 합니다. 역대 최단기간으로 하락폭을 키우고 있는 듯 하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갑자기 이렇게 떨어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오늘 문재인 대통령의 떨어지는 지지율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경제경제부총리 말좀 들으세요 제발..


먼저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떨어지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경제입니다. 현재 세계경제는 호황임에도 불구하고 한국 경제만 뒤쳐져있습니다. 특히 문재인 대통령이 취임한 이후 최저임금 인상이나 잘못된 경제정책으로 인하여 취업률은 사상최저치를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물가는 폭등하고 있어 서민경제는 완전히 무너져 버렸습니다. 경제방면에서는 가히 0점짜리 대통령이라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문제는 자신의 경제노선을 바꿀 생각이 없어보입니다. 국민들과 소통한다고 했던 대통령이 양귀를 닫고 자기 하고 싶은대로만 하고 있으니 지지율이 떨어 질 수 밖에 없죠.


문재인 북한북한 그만 챙기고 자국민좀 챙기세요 제발..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떨어지는 두번째 이유는 진전속도가 느려지는 북한문제입니다. 청와대만 어떻게든 빨리 진행해보고 싶어하지만 정작 당사자인 미국은 쉽게 끝날 문제가 아니라며 장기전으로 갈 것을 예고 했습니다. 


북한은 연일 남한을 비판하는 기사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나마 잘한다고 평가받던 북한과의 관계가 틀어질 것으로 보이자 그나마 신뢰했던 사람들도 등 돌아가버렸습니다. 또한 한국 경제는 다망쳐놓으면서 북한만 챙길려는 대통령의 모습을 누가 좋아할까요? 저도 질렸습니다.


문재인 원전탈원전 같은 소리 그만하고 현실좀 돌아보세요 제발..


폭염으로 인한 전력수요난항으로 문재인 대통령의 탈원전 정책 또한 비판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아무런 대책 없는 탈원전 정책은 전력수요 난항으로 이어졌고 최근에는 어쩔 수 없이 원전 가동량을 다시 늘렸다고 합니다. 이에 반면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중인곳은 환경파괴로 인해서 주민들의 원성을 사고 있습니다.


친환경 에너지라며 자랑해왔던 에너지원이 오히려 환경을 망치고 있으니 열불안터질까요? 그나마 효율이라도 나오면 모르겠지만 효율은 극악입니다. 원전사고가 터졌던 일본도 원전을 다시 가동늘리는데 한국만 거꾸로가고 있습니다. 경제도 반대로 정책도 반대로 거꾸로가기 1등입니다.



오늘은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이 떨어지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딱히 말을 하지 않아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질적인 정책은 없고 그저 이상만 바라보튼 문재인 대통령의 정책에 사람들이 등을 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