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무 단축을 비롯한 국방부 개혁 2.0이 공개되었습니다. 가히 북한에 나라를 넘기고 싶어하는 문재인의 의지가 강력히 포함되어 있는 개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제는 군대가 아니라 캠핑이라고 할만큼 군대가 개판으로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휴전중임에도 불구하고 군복무 단축을 통해서 북한을 기쁘게 해드릴 문재인 대통령의 마음이 참 고와보입니다.


문재인 군복무단축소통이 아닌 쇼통의 대마왕 문재인


급격한 군복무 단축으로 인해서 2년뒤에 입대하는 사람들은 무려 3개월이나 군복무을 단축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이로써 21개월이였던 군복무 기간은 18개월로 줄어들었습니다. 과거 군복무 기간으로 따지면 상병제대이군요. 그야말로 군대캠핑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듯합니다. 군복무 기간이 줄어든만큼 계급일자도 줄어들겠죠?


문재인안보를 무너트리는 문재인 대통령


게다가 이제는 "다나까"가 아닌 "요"자체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군복무 기강을 무너트릴려는 문재인 대통령의 의지를 또한번 확인했습니다. 현재 같은 계급 같은 생활관 사용으로 이미 사병들의  군기강은 많이 무너져내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제 말투까지 내려놓으면서 사실상 군대라고 보기도 어려워졌습니다. 그냥 수련회 정도??


군복무 단축군복무 단축에 대한 대책은 무엇?


군복무 단축은 폭발적으로 늘렸지만 역시 대책은 없습니다. 전형적인 문재인의 통치방법 답죠? 군복무 단축기간을 줄였으면 줄인만큼 다른 보완책이 있어야하지만 별다른거 없습니다. 일단 줄이고 나중에 생각하지 뭐.. 이런 겁니다. 여태까지 원전부터 최저임금까지 문재인 대통령의 일처리 방식은 항상 이런식이였습니다. 전형적인 아마추어 행정방식이죠.


군복무단축기간북한이랑 직통은 왜설치하였는가? 역시 쇼통 대마왕


접경지에 적국이 바로 옆에 있는데도 무기 최첨화로 인해 커버치겠다는 이야기나 하고 있고.. 그런데 말입니다. 대단한 것은 아직도 문재인 대통령 임기가 4년이나 더 남았다는겁니다. 1년만에 이정도 수주늬 군복무단축을 줄였으면 나머지 4년동안은 무슨 짓을 저지를까요? 재 생각엔 육군을 없애자는 이야기도 나올 것 같습니다. 김정은님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기 위해서요!



반면 문재인 대통령은 여군의 비율을 늘리겠다고 합니다. 여군 솔직히 쓸모없는 병사아닌가요? 체력적으로 부족한 여군을 왜 늘리는걸까요? 네 맞습니다. 그저 표심을 얻기 위해서 하는 정책이죠. 자기의 표를 얻기위해서는 한 나라의 국방을 버리는 대통령이 바로 문재인 대통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군대 캠핑캠핑이 되어버린 군대. 안보는 무너졌다.


이제 군대는 1년 6개월만 다녀오면 됩니다. 그냥 캠핑갔다 오는 심정으로 하면 될 것 같군요. 게다가 대체복무 인정으로 군병력은 더욱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전부 문재인 대통령의 북한을 위한 정책입니다. 나라의 국방 따위? 문재인 대통령은 신경도 없습니다. 오직 북한의 심기를 어떻게든 건드리지 않을까 하는 마음뿐.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서 역대 최악의 대통령은 문재인 대통령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