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배 비서관이 불법정지차금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적폐를 외치던 문재인 정권에서 적폐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역시 똥묻은 개가 겨맏은 개한테 뭐라한다고 딱 이꼴이죠? 북한에 어떻게든 돈퍼줄려는 진정한 적폐정권입니다.


송인배 비서관 불법정치자금송인배 비서관 불법정치자금 의혹을 받고 있다.


22일 서울동부지검은 지난 18일 충북 추주에 있는 시그너스 골프장을 압수수색 하였습니다. 해당 골프장의 임직원 급여 내역들을 확보하기 위해서인데요. 송인배 비서관은 시그너스 골프장 이사로 재직하면서 급여 등의 명목으로 2억 8천만원을 받은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허.. 대단하네요 ㅋㅋㅋ 더욱 놀라운 것은 해당 골프장은 노무현 전 대통령의 후원자였떤 강금원 창신섬유 회장과 가족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ㅋㅋㅋ 우리 깨끗한 송인배 비서관님께서 골프장 이사도 하시는 능력이 있으셨네요.. 이사람을 뽑은 문재인도 연관이 당연히 있을거라 판단되는데요.


송인배 비서관 적폐외치던 정권에서 과연?


송인배 비서관은 지난 2010년부터 2017년까지 시그너스 골프장의 이사 등으로 재직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기간동안 송인배 비서관은 경남 양산에서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였고 총선 또한 두차례 출마하였습니다. 송인배 비서관의 대답을 예상해보면 이사로서 정당한 돈을 받을 것이다. 이럴 것 같은데요.



앞으로 비자금은 이사자리 하나 내주고 받으면 되는걸로..^^ 정말 파면 팔수록 놀라운 정권입니다. 이번 송인배 비서관 불법정치자금의 핵심은 이사로서의 실제 역할이 있었는지 입니다. 그런데 있을리 있습니까? 총선하고 정치하던 사람이 골프장 이사라.. 너무 앞뒤가 안맞네요.


송인배 비서관 알고보니 안희정과 직장동료


이번 송인배 비서관의 불법정치자금 의혹은 드루킹 조사에서 나온건데요. 한마디로 소 뒷걸음치다가 제대로 밟은거죠. 검찰은 이 사건과 더불어서 시그너스 골프장 고문자격을 받은 안희정도 조사를 할 예정입니다. 안희정은 시그너스 골프장의 고문이였다고 합니다.ㅋㅋ



와 이 골프장은 무슨 좌파정권에 대놓고 불법정치자금 주기 위해서 정치인들을 자리에 앉혀놓네요? 송인배 비서관부터 안희정 전 지사까지 아주 굵은사람들에게 일자리를 줍니다. 송인배 비서관과 안희정 이두사람은 빼박 아닌가요? 같은 골프장 직장동료끼리 아주 잘났네요


송인배 비서관 KBS의 질문데 대답을 못한다.. 정황상빼박이니말이다.


송인배 비서관은 해당 불법정치자금 의혹에 대해서는 KBS질의에 답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답을 할 수 없겠죠. 정황상 아주 빼박이니깐요. 검찰에서 조사하면 곧 나올겁니다. 이에 문재인은 뭐라고 할지 참 궁금하네요. 적폐중에 적폐가 자신의 비서관이니깐요.



혹시 모릅니다. 파격적인 인사라면서 북한사람을 비서관으로 데리고 올지도요. 내년에는 일자리 증가율이 마이너스로 접어든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북한이 좋다고 그야말로 북한 선전을 해주는 우리 이니.. 탄핵길만 걷즈아! ^^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