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망언 논란

2018. 10. 29. 15:30 from 썰전이야기

방송인 강한나 망언 논란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인 방송인 강한나가 일본의 한 방송에서 한국인을 디스하는 모습이 방송에 포착된 것인데요. 전 일단 이 강한나 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모릅니다. 그런데 이사람은 왜 한국인들의 성형이야기를 한걸까요?


강한나 망언


강한나 망언(강한나 망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강한나는 요미우리TV 토쿠모리 요시모토에 출연하였는데요. 여기서 강한나가 망언을 합니다. 한국에서는 연예인뿐 아니라 일반인 사이에서도 성형이 성행하고 있다면서 한국인을 비하하는 듯한 말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방송인 강한나는 추가적으로 내가 알기로는 연예인 100명중 99명이 성형을 한다 면서 근거 없는 말을 내뱉었는데요. 과연 강한나씨는 무슨근거로 한국 연예인 100명중 99명이 성형을 한다고 말한걸까요?


강한나 망언(강한나 방송 장면)


그러면서 강한나는 한국 연예인 친구들이 많은데 만날때마다 얼굴이 변한다면서 가만히 보면 부끄러워한다고 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사람의 논리는 즉 이거입니다. 자기가 알고 있는 한국연예인이 성형을 했으니, 모든 한국인 연예인들은 성형을 한다. 이거죠.



강한나 망언 논란에 우리는 화를내지말고 안쓰럽게 대해야합니다. 자신이 한국인인데도 이런 망언을 하는것은 뭔가 부족한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기가 아는 연예인이 성형했다고 한국 연예인 100명중 99명이 성형했다고하는 것은 논리 성립자체가 안되죠.


강한나 망언(자기가 아는 연예인이 했다고 100명중 99명이 성형수술을?)


또한 강한나는 한국 걸그룹 중에는 꼭 성형을 하지 않은 멤버 한명을 포함시킨다면서 근거 없는 막말을 이어갔습니다. 강한나의 말에는 하나같이 근거는 없습니다. 그냥 자기머리의 생각이 곧 팩트가 되어버리는 마인드인 듯 하네요.



강한나 망언이 논란이 되자 방송인 강한나가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강한나는 2007년 일본 웨더뉴스 기상캐스터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인물론 6년 넘게 신문, 잡지 인터넷 매체에서 프래랜서 기자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강한나 망언(강한나 망언인가 실수인가?)


2008년부터 일본에 관련된 서적을 꾸준히 출판하고 있으며 현재는 일본호리프로 소속 한국인 탤런트로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사람들은 강한나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이번 강한나 망언을 통해서 인지도를 높였네요.



다시 말하지만 강한나 망언에 우리가 화낼필요는 없습니다. 뭐 사정이 있어서 저런 발언을 했구나 하고 반응을 해줘야 합니다. 강한나 라는 사람 자체가 워낙 인지도가 없기 때문에 사실 이렇게 생각할 필요조차도 없죠.


강한나 망언(강한나 망언?)


생각있는 사람이라면, 자신도 한국인인데 한국인을 비하할일 없겠죠. 아마 강한나 입장에서도 이게 이렇게 될지 몰랐다 그런식의 반응을 내보일 듯 합니다. 결국에 스스로 부족해서 생긴일이겠죠? 



이상으로 강한나 망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강한나는 성형수술 안한건가요? 한건가요? ㅎㅎ 궁금해지네요. 개인적으로 말입니다. 강한나는 성형수술안했겠죠? 그러니깐 한국인들 성형수술한다고 뭐라한거겠죠?

'썰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둥이 휴대전화 답 발견  (0) 2018.10.30
제주 백구 학대 논란  (0) 2018.10.30
최은영 회장 실형 확정  (0) 2018.10.29
장자연 부실수사 의혹  (0) 2018.10.29
컨테이너 추락사고 원인은?  (0) 2018.10.29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