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남진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방송이 아닌 엄정화의 SNS를 통해서 말이죠. 그러면서 탤런트 김남진에 대한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사람들도 많은데요. 한 때 김남진씨는 꽤 인기가 좋은 배우였답니다.


탤런트 김남진탤런트 김남진 씨가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탤런트 김남진엄정화 SNS을 통해서 근황을 알린 김남진!


어린친구들은 잘 모르겠지만 김남진씨는 인지도가 높은 배우였어요! 옛날에 천년지애라는 드라메서 출연하기도 하였구요. 개인적으로 기억나는 김남진씨의 드라마는 천년지애 밖에 안나긴 합니다...ㅠㅠ



탤런트 김남진씨는 예능,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등을 하던 탤런트였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어느날부터 안보여서 탤런트 김남진씨의 근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았던 듯 합니다.


엄정화 김남진엄정화와 친분이 있는 듯한 김남진씨


김남진과거에 성유리와 연기를 하기도..


이번에 엄정화 SNS를 통해서 탤런트 김남진씨의 근황이 공개되자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갔는군요. 김남진씨 알고 보니까 데뷔한지 꽤 오래되셨더라구요. 김남진씨의 데뷔년도가 1996년도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데뷔한지 어언 20년을 훌쩍 뛰어넘었네요..ㅎㄷㄷ 상당히 대선배였떤 김남진씨. 그런데 보기에는 젊어보여서 그렇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아요. 


탤런트 김남진볼수록 동안이시네요


탤런트 김남진씨는 1996년 SFAA 장광효 패션쇼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구요. 2003년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 상을 타기도 하였습니다. 제기억으로 뉴스타상을 얻은게 바로 천년지애가 아니였나? 싶긴 하네요 ㅎㅎ 확실한 사실은 아닙니다.



아무튼 엄정화 SNS을 통해서 다시한번 근황을 알려주신 김남진씨! 한번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해서 근황을 공개해주세요! 이상으로 배우 김남진씨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용!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