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리쌍의 개리가 유튜브채널을 개설했다는 소식이 화제입니다. 강개리는 리쌍의 맴버이자 런닝맨 초창기 맴버로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현재는 방송활동을 하고 있지 않았죠. 그런데 지금 갑자기 개리가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된 사실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강개리의 유튜브 채널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달 28일 리쌍 출신 래퍼 개리가 유튜브채널을 개설한것인데요. 유튜브 'KANG GARY"채널은 개설2주만에 구독자 1만명을 넘기면서 빠르게 성장중입니다. 채널 주소는 맨하단에 있습니다.



강개리 유튜브 채널에는 복싱연습, 중국어 연습, 출근 등 대부분 일상이 주제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는데요. 강개리 유튜브에서는 강개리 특유의 넉살과 "집에서 잘안나가기 때문에 찍을게 없다며" 하소연 하기도 하였습니다.


개리 유튜브권투 연습등의 일상모습이 있는 개리 유튜브


현재 개리가 방송출연은 안하고 유튜브에서만 활동을 시작하자 유튜버로 전향한 것 아니냐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이에 개리는 유튜브 전향은 아니고 재미로만 하는거라고 밝혔는데요. 유튜브로 전향해도 괜찮을 듯.. 요즘 연예인들 많이 유튜브로 전향하잖아요?



개리는 이어서 "유튜브만의 세상이 있는 것 같아 쿨해"라면서 유튜브에 관한 생각을 밝혔네요. 특히 런닝맨의 영향인지 개리 유튜브에는 베트남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다고 합니다. 그 뒤로 이어서 말레이시아 등등 동남아시아쪽 사람들이 많이본다고 하는데요.


개리 유튜브지난간의 공백에 대해서도 유튜브 영상에서 고백하기도 하였다.


혹시 개리의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그런걸까요? ㅎㅎ 개리 유튜브 채널이 아직 한국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개리 유튜브 채널도 이제 사람들 관심을 받으면 구독자 10만 거뜬하겠죠?



한편 개리는 지난 14일 영상에 자막을 넣어서 2016년 공백에 대해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스무 살 때부터 20년 동안 치열하게 경쟁하며 일했다.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지만, 스트레스가 쌓여 폭발 직전이었다. 휴식이 필요해 일과 인간관계 등 모든 것에서 잠시 떠났고 2년이란 시간이 흘렀다"말하며 개리는 "자식이 제일 이쁘다는 아기 때 원 없이 안아주고 함께 했기에 후회는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개리의 유튜브 주소를 올리겠습니다. 개리 유튜브 주소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guxVQUEtEIa6hcgZdhj_yA 입니다. 생각보다 주소가 엄청기네요;; 이상으로 개리 유튜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좋아요 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저에게 굉장히 굉장히 큰 힘이 된답니다. 개리 유튜브 영상도 한번들어가 보시면 꿀잼입니다. 소소한 맛이 있는 영상들이 있으니 개리 유튜브 구독도 한번 눌러주세요~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