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이 하빕과 맥그리거를 연일 비판하면서 이슈입니다. 아무래도 기존의 맥그리거처럼 이슈를 끌어보기 위해서 그런 것 같은데 이런건 실력이 밑바탕에 두고 해야 먹히는 전략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 권아솔은 되지도 않는 하빕과 맥그리거에게 욕한다고 네티즌들에게 욕먹는 중입니다.


권아솔 맥그리거 비판권아솔이 맥그리거 비판하였습니다. 과거에는 하빕도 도발하였네요.


권아솔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맥그리거 너는 끝까지 쓰레기"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러니까 내가 ufc에 안가는거라며 한국에서 이랬어봐라라고 시작하는글을 남겼습니다. 이어서 국회의원까지 비판을 시작했는데요.



권아솔은 국회의원들은 애들 교육상 안좋다 이러면서 방송 못내보내게 했겠지, 자신이 국회로 가야 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또한 권아솔은 현재 네티즌들을 의식한 발언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UFC를 못가는게 아니라 안가는거라는 주장이였습니다.


권아솔 맥그리거권아솔이 맥그리거 비판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권아솔은 "에이전트들이 몇번씩 UFC 가자고 연락왔을 때 거절한게 나 권아솔이다"라면서 몇푼안되는 파이트머니 가지고 한국애들은 자존심없이 빌붙는다며 싸그리 비판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로드FC 챔피언들도 다마찬가지라고 주장하였는데요.



권아솔은 지날 3월에도 맥그리거에 대해 "옆동네 맥그리거라고 맨날 도망만 다니는 쥐새끼"라고 표현하면서 가강력하게 비판하였습니다. 권아솔은 맥그리거뿐 아니라 하빕에게도 강력비판 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권아솔 맥그리거맥그리거랑 권아솔이랑 붙으면 누가이길까


권아솔은 하빕의 사촌과 만나서 직접 하빕을 비판했다고 주장합니다. 하빕의 사촌형인 샤밀 자브로프와 만나서 하빕에 대해서 여러기자 비난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 것 또한 굉장히 이슈가 되었던 사건이죠.



지난해 7월 열린 로드FC 로드 투 아솔 토너먼트 기자회견에서 권아솔은 하빕이 누군지 아는가?라고 도발을 했습니다. 그자리에서 하빕이 누군지, 혹시 여기있으면 나와봐라 라고 도발 했는데 실제로 하빕이 그자리에 있던겁니다.


권아솔 하빕권아솔 하빕 도발장면


하지만 하빕은 "나도 어제 당신과 관련된 질문을 들었는데, 누군지 몰라서 답변을 안했다"라며 아예 상대를 해주지 않은 듯 합니다. 하긴 권아솔 아무도 모르는데 하빕이 상대해줄리가 없죠.. 권아솔은 모든 사람을 비판합니다.



이상으로 권아솔, 하빕 맥그리거 강력하게 비판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딱히 비판이유는 없고 어그로성이 강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한편 권아솔은 600일 넘게 시합을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못하고 있는건지 안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Posted by 생생잡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