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오 전 경찰청장이 오늘 경찰에 출석하였습니다. 혐의는 이명박 정부시절 댓글조작 사건에서 지휘를 맡았다는 겁니다. 경찰조직을 동원해서 사이버 여론 대응 활동한 혐의가 포착되었고, 특별수사단, 희망버스 관련 여론전 지시한 혐의가 포착되어서 오늘 조현오 전 경찰청장이 경찰에 출석한 것입니다. 


조현오 전 경찰청장조현오 전 경찰청장이 오늘 경찰에 출석, 혐의는 부정하였다.


간단히 말해서 조현오 전 경찰청장은 이명박 정부시절 온라인 댓글을 통해 여론조작을 한 혐의로 경찰에 간것인데요. 조현오 전 경찰청장에게 적용된 정확한 혐의는 직원남용권리행사방해죄라고 합니다. 



이명박 정부시절 한진중공업 정리해고 철회를 요구 했던 희망버스에 비난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리도록 지시한 의혹을 받고 있는 조현오 전 경찰청장. 댓글관련해서 철철히 밝혀주었으면 합니다. 여론조작이라뇨.. 이와 더불어서 드루킹도 같이 싹 다 잡아넣어야죠. 만약 대통령도 연관되어 있다면 잡아쳐넣야합니다.


조현오 전 경찰청장이사건과 더불어 드루킹 사건의 진실도 밝혀졌으면, 댓글조작한 놈들은 싸그리 보내죠!


방금 들어온 소식에 의하면 조현오 전 경찰청장은 공작한 적이 없으며 정치에 관여한적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조현오 전 경찰청장의 주장이며 정확한 사실은 앞으로 경찰의 수사를 봐야할 것 같습니다.



조현오 전 경찰청장은 한진중공업 정리해고에 관해 언론 인터뷰 등을 통해 여론대응 관련 지시를 내린 사실자체는 인정했으나 범죄예방 차원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했을뿐 정치공작은 아니라고 하였는데요. 앞으로 조사 결과를 기다려봅시다. 드루킹사건도 이 계기로 다시 이슈화되서 윗선까지 싸그리 잡아넣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생생잡동 :